강예원 "난 대식가" 고백 불구, '맛있는녀석들' 캐스팅 거부당한 이유

입력 2019-04-08 16:35
수정 2019-04-08 20:12
강예원, '컬투쇼' 첫 DJ 신고식
"1인1식, 난 굉장한 대식가" 고백했지만, 문세윤 "1인1식에서 탈락"





강예원이 "대식가" 고백에도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거부당했다.

배우 강예원은 8일 방송된 SBS 파워FM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강예원은 개봉을 앞둔 영화 '왓칭'에 대한 소개부터 식습관까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강예원은 함께 출연한 개그맨 문세윤에게 "함께 밥 먹고 싶은 스타"라면서 "1위가 이영자 님, 2위가 문세윤 님"이라면서 호감을 드러냈다.

강예원의 말에 문세윤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함께하는 개그맨 김준현, 유민상을 언급하면서 "그들 이름이 있었으면 화났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예원은 "먹어보면 아실 것"이라며 "전 굉장한 대식가다"고 소개했고, DJ 김태균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는 게 어떻냐"고 제안했다. 문세윤은 "우리는 많이 먹는 사람을 게스트로 부르지 않는다"며 "우리가 많이 먹어야 한다"고 거부 의사를 밝혔다.

이에 강예원은 "전 1일 1식을 한다"며 다시 한 번 출연 의사를 드러냈고, 문세윤은 "1인1식은 탈락이다. 간헐적 단식이라고 하지 않나. 우리는 단식이 아닌 다식을 하는 사람을 원한다"면서 고개를 저었다.

강예원은 다시 한 번 "저는 1식인데 폭식"이라며 "두 명이서 가게를 가면 메뉴를 4개에서 5개는 시킨다. 찌개, 제육볶음, 계란말이 등이다"고 의지를 표현했지만, 문세윤은 고개를 저으며 "그건 당연한 거 아니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문세윤은 "김준현과 유민상이 출연하면 수건을 준비해야 한다"며 "뚱뚱이들은 땀이 많다. 땀 닦을 수건이 필요하다"고 말하자 강예원은 "'뚱뚱' 거려도 되냐. 다들 통통하신 것"이라고 걱정했다. 문세윤은 "우린 뚱뚱하다"며 "'건강해보인다', '건장하다'는 말은 안 믿는다"면서 당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예원은 이날 첫 DJ 신고식에 "긴장된다"면서도 능숙하게 사연을 읽어가 호평을 받았다.

또 한 청취자가 "영화 '왓칭' 촬영으로 지하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겪었다"며 "촬영을 반대하려고 했는데 강예원이 출연한다고 해서 참았다"고 문자를 보내자, 강예원은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가 지하주차장에서 촬영하는 게 대부분이었다. 큰 건물의 지하주차장 한 층을 다 썼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대표로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또 영화 '왓칭'에 대해 "주차장에서 탈출하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라며 "주체적이며 당하지 않고 일어서는 우먼 파워를 가진 인물이다"라며 "(편집본을)모레 볼 예정이다. 영화가 어떻게 나왔는지 너무 떨리고 궁금하다"고 개봉을 앞둔 심정을 전했다.

한편 강예원 주연 영화 '왓칭'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