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올해 2분기 신규고객 이벤트

입력 2019-04-04 13:41


NH선물은 올해 2분기 신규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1일부터 6월28일까지 총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및 6개월 이상 휴면, 개인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거래소 상장 국내선물(코스피선물, 통화선물 등) 및 옵션(코스피옵션, 야간옵션 등)을 거래하는 경우 적용되는 이벤트다.

NH선물 계좌가 없는 고객이 국내선물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거래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계좌를 통해 첫 거래를 진행하는 경우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휴면 및 신규 고객이 6개월 내 적격투자 교육이수를 수료 혹은 타사에서 거래중인 고객이 당사로 계좌 이전 후 첫 거래 시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로 유튜브 채널 구독에 따른 상품도 제공한다.

NH선물 관계자는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비용적 부담을 덜어주고 하락 장에서도 수익실현이 가능한 선물옵션 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 및 NH선물 스마트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