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CEO포럼 3월26일 개최 … 중기 CEO 네트워크
중소기업 생존 전략 … ‘3金(세금, 임금, 자금) 리스크 대응해야
한경닷컴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중소기업 3金(세금, 임금, 자금) 리스크 시대, 기업 운영전략’을 주제로 CEO포럼을 개최한다. 한경닷컴 CEO포럼은 한경경영지원단이 공동 주관하고 삼성생명이 후원한다.
올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세금 : 가지급금 해결 실전 사례(주범종 절세전략연구원 세무사) △임금 : 최저임금제 및 52시간 근무제의 기업 운영 방안(김태용 대일노무법인 노무사) △자금 : 금융 불확실성 시대, 정책금융 활용 방안(이용수 중소기업진흥공단 자금운용팀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최고 일본 경제 전문가로 꼽히는 오태헌 경희사이버대 교수가 나와 ‘일본 강소 기업의 경쟁 원천과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한다.
한경닷컴 CEO포럼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들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기업 정보를 교환하고, 최신 경영 지식을 구할 수 있는 지식 네트워크 모임이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어려움에 직면한 중소기업가들에게 정부 지원정책, 절세 방안, 경영 정보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1월25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린 제1회 2019 한경닷컴 CEO 포럼에는 200여 명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한경닷컴은 오는 5월 3회 CEO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CEO포럼에 참여하려면 한경닷컴 신청페이지에서 등록하거나 마케팅본부(02-3277-9812)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경닷컴 CEO 클럽’에 등록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