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전설의 예고…21주년 콘서트 티저 공개

입력 2019-02-27 17:42


신화가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화는 오는 4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 4' 개최를 앞두고 27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 4막의 시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신화의 데뷔곡인 '해결사'를 시작으로 첫 대상을 안겨준 'Brand New',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인 'Kiss Me Like That', 팬들을 위해 불렀던 '별'을 피아노의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해 신화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화 그리고 신화창조'라는 문구와 함께 신화의 콘서트 무대와 신화창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지금까지 걸어온, 앞으로 걸어 갈 신화의 역사를 감동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신화의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 명칭인 'CHAPTER 4'는 '신화와 신화창조,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되어야 한다. 절대 멈추지 않는 우리들의 항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데뷔 21주년을 기념하여 앞으로 신화가 새롭게 써 내려갈 새로운 챕터의 첫 장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서 가요계에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고 있는 신화는 1998년 데뷔 이후 단 한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매해 신곡 발표와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것은 물론 아이돌 최초로 풀밴드 라이브 공연을 시도하여 공연의 퀄리티를 끌어 올리는 등 무대를 향한 열정으로 신화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왔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데뷔 2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CHAPTER 4' 콘서트에서는 오직 신화이기에 가능했던 신화의 역사뿐만 아니라 새로 써 내려갈 챕터의 시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신화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3월 5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