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차세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 글로벌(Global)에서 편의성을 높인 주문화면과 특화된 투자정보화면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웅문 글로벌에선 해외선물 포워드(Forward)차트를 통해 모든 결제월물의 시세를 하나의 차트로 확인 하면서 동시주문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포지션전환 주문, 롤오버 주문 등 영웅문W를 운영하면서 수집한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
투자자들이 한 눈에 전체 시장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외파생 종합시세(전광판) 화면, 상품별·거래소별 전체 선물옵션시세 화면, 경제지표 차트, 해외선물의 변동성 추이를 분석할 수 있는 해외선물 변동성 차트도 제공된다.
해외선물 변동성차트는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역사적 변동성 뿐 아니라 왜곡을 줄인 지수가중이동평균 방식 변동성도 제공하여 투자자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움증권의 영웅문 글로벌 베타버전 운영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운영기간 동안 고객 평가단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고객평가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