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지듀, 상피세포 관련 특허성분으로 피부장벽 개선

입력 2019-01-20 16:43
디엔컴퍼니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병원 화장품 부문에서 5년 지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이지듀는 상피세포성장인자(EGF) 전문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브랜드로 대웅제약의 연구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모든 제품에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특허성분 ‘DW-EGF’가 포함돼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DW-EGF는 국내 유일 EGF 품질 검사 기관인 대웅제약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EGF로 인체 구조와 같은 성분이다.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볼륨 단백질 성분으로 주름 및 탄력 저하를 막아주고 보습 효과가 있다. 탁월한 안정성과 활성도로 즉각적인 피부 변화에 도움을 준다.

이지듀는 피부 관리를 위해 클렌징, 각질 케어, 피부 진정·보습, 자외선 차단의 단계별 집중 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이지에프는 DW-EGF 최대 함량치인 10ppm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 없이 DW-EGF 만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효과를 인정 받았다.

이지듀 전 제품은 병원, 드럭스토어, 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