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고객패널'모집…고객 소통 강화

입력 2019-01-14 08:47

NH농협은행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2명 내외로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9기 NH-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로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농협은행은 2013년 NH-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으로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올해는 고객패널의 제안 사항을 더욱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농협은행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즉각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및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