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지식·정보 공유
소비자와 직접 소통 나서
LG디스플레이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OLED 전문 커뮤니티인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코너 'OLED Think', OLED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코너 'OLED Talk', OLED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 'What is OLED'로 구성된다.
또 미국의 유명 테크 유튜브 채널 '라이너스 테크 팁'의 투명 OLED를 활용한 영상 등을 제공해 OLED 정보의 허브 역할을 담당한다.
LG디스플레이는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OLED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규영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상무는 "OLED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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