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소외 이웃 위한 ‘방한용품 나눔’으로 지역 사랑 실천

입력 2018-11-14 10:11
수정 2018-11-14 10:16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활동 ‘아주 행복한 점프 투게더’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임직원들은 이날 복지관을 찾아 전기요, 겨울 김장김치, 방한 담요 등으로 구성된 방한용품 키트를 제작하고 지역 노부부 및 한부모 세대에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끝난 뒤에는 복지관측에 지역 이웃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전달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겨울나기 용품을 직접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도움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트러스트그룹은 지역 사회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 활동을 적극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 식사와 동절기 방한용품을 지원했으며, 올 초에는 미혼모자 가정에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아동과 함께 협동 놀이에 참여하기도 했다. 2014년부터는 매년 지역 아동들과 함께 ‘운동회’, ‘캠핑’, ‘크리스마스 파티’ 등 대규모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