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이계우 대표, 2018 산업단지 기업인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18-10-24 10:52
구강 세정기 전문기업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가 10월23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8 산업단지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이날 기념식은 대한민국 수출과 산업화의 전초기지이자 국가경제를 이끌어온 산업단지가 대한민국 제조업과 일자리 창출의 중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기업인, 정부, 유관기관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대한민국의 새로운 혁신도약을 위해 산업단지의 발전역량을 모아 국민에게 다짐하는 자리였다.이계우 대표는 이날 산업단지 내 우수기업 중 까다로운 선정 기준과 오랜 심사 기간을 거쳐 최고의 기업 및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그는 “오랄 케어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선도기업으로써 대한민국 국민의 구강 건강을 지켜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이 있다”며 “아쿠아픽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아쿠아픽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추천품으로 선정돼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체험하면 사게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대표 상품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모델명: AQ-300)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