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생산과 가구유통 전문업체 젠티스는 ‘락앤롤매트리스’의 누적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젠티스는 지난해 8월 2년 이상의 연구 끝에 신개념 압축롤팩 ‘락앤롤매트리스’를 출시했다. 국내 매트리스 제조 회사에서 2년을 넘게 신제품 개발에 투자하는 사례는 흔치 않다. 젠티스는 20년 가구 제조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프링을 압축하는 문제와 복원, 복원 후 유지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검증과정을 거쳐 개발할 수 있었다.
출시 1년 만에 1만개의 판매실적을 보인 것은 △가성비 △빠른 배송과 무료배송 △재미있고 간편한 설치 △편안한 쿠션감 등의 강점 때문이다. 또 지난 5월 ‘라돈’사태가 발생했을 당시 신속하게 검증기관의 라돈 성분 검사를 받아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것도 주효했다.
신동국 젠티스 대표는 “어려운 여건속에서 검증 되지 않은 중국제품과 고가인 외국제품 대응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국내산 고품질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개발했다”며 “매출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는 것도 제품력 때문이다”고 말했다.
젠티스는 경기 부천 송내역에 있는 코펀몰(투나쇼핑몰 3층)에 직영점 ‘엉클베드’ 2호점의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또 1만개 판매 이벤트로 10월 한달 간 락앤롤매트리스 설치장면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이 중 재미있는 영상으로 선정된 분께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