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 가을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9-19 10:46
수정 2018-09-19 10:51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집 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인테리어 비용 대출 이자 지원 및 인테리어 가구·소품 할인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약 6만건의 시공사례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검색 엔진으로 예산·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추천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 비용에 부담을 느낄 고객이나 목돈이 부족해 인테리어를 미루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과 연계한 ‘인테리어 대출 12개월 무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인스테리어를 통해 공사 계약을 체결한 고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한 은행에서 이뤄지는 대출 심사에 통과한 고객에게는 인스테리어가 12개월 간의 이자 전액을 무료로 지원한다. 금리 및 대출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사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KB이사서비스’, ‘이사의 명가’에서 이사 짐 보관 서비스 비용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스테리어 홈페이지 내 ‘리모델링 전문 스토어’에서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나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나뚜찌, 한샘, 서울번드,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유명 홈 인테리어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다. 가구, 생활 소품들을 패키지 또는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 집 꾸밈의 완성, 조명 대전’에서는 한샘의 모던함이 담긴 스탠드 조명 시리즈 ‘바이빔’, ‘스피아노’, IoT(사물인터넷) 조명 ‘한샘 팔렛’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큰 공사 없이 조명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꿔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만한 혜택이다.

인스테리어의 관계자는 “금융권과 연계한 인스테리어의 ‘무이자 대출 이벤트’로 인테리어 비용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며 “가을 이사철을 맞아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보고 내 집을 꾸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누적 수익률 350% , 변호사 공증 수익률 257.9% , 대박 종목 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