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홀인원하면 엔진오일 무료 교환

입력 2018-09-06 14:14
수정 2018-09-06 14:35

한국쉘석유와 수입 주류 유통기업 비어케이가 ‘홀인원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열린 협약식에는 강진원 한국쉘석유 대표와 이영석 비어케이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시행하는 홀인원 프로모션은 강원 춘천 로드힐스 골프앤리조트에서 에딩거나 칭따오맥주를 구매한 고객이 홀인원에 성공하면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프로모션 골프장을 내년까지 20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강 대표는 “최상의 골프 퍼포먼스인 홀인원과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퍼포먼스’에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골프 경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익 기자 dir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마감임박]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