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사랑해' 워너원, 데뷔 1주년 맞아 팬들에게 커피 선물

입력 2018-08-07 15:36
수정 2018-08-07 17:00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이 깜짝 이벤트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워너원 사랑해'를 검색하며 축하를 했다. 이에 감동을 받은 워너원이 팬들을 위해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오후 워너원의 트위터에는 "워너원이 데뷔 1주년인 오늘 멤버들이 직접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착순 365명에게 시원한 음료를 선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날 오후 2시 서울 상암동의 달콤 카페에서 행사를 연다는 내용이 공지됐다.

서울 상암동 달콤 카페 현장에는 6일 밤부터 팬들이 모여 밤을 지새는가 하면 오전부터 100여 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했고 오후 1시 40분 현재는 수백 명의 팬들이 일렬로 줄을 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원은 앞서 이날 공식 SNS에 "워너블과 함께여서 모든 것이 특별하고 행복했던 1년. 우리 지금처럼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함께해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는 글을 올리며 1주년을 맞아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 투표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은 지난해 8월 7일 데뷔곡 '에너제틱'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들은 고척 스카이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3만여 명의 팬 앞에서 새로운 시작을 약속했다.

이후 워너원은 엄청난 팬덤을 자랑하며 음원차트 올킬, 음반차트 올킬, 음악방송 올킬 등 데뷔한 그룹이라고는 볼 수 없는 대단한 성적을 거뒀고 엄청난 화제성을 바탕으로 각종 광고 및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또한 연말 시상식에서도 그 진가를 인정받아 MAMA 신인상, 남자그룹상,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TOP10상, 골든디스크 신인상,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본상, 가온차트뮤직어워드 11월 음원상, 4분기 앨범상, 앨범 신인상, 소리바다어워즈 신인상 등 그 해 가장 핫한 아이돌이었음을 수상으로 증명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