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시는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민선7기 10대 중점과제 추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토론회는 민선 7기 중점 시정과 추진할 과제 선정을 위해 마련됐다.
시장을 비롯해 사업 담당 과장과 팀장들이 대거 참석한 토론회에서는 민선7기 출범에 맞춰 발굴한 소통, 환경, 교통, 교육, 문화, 관광, 복지, 일자리, 균형발전, 안전 분야의 핵심 10대 과제와 45개 사업에 대해 사업의 추진방법과 실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등에 대해 집중 토론했다.
이와 함께 사업 담당부서의 애로사항과 의견도 수렴했다.
정장선 시장은 “10대 과제는 시민생활과 밀접하면서도 시의 품격을 높이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핵심적인 전략을 담고 있다”며 “예상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가감 없이 드러내고 추진부서 간 협업과 민관의 소통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는 이날 토론된 의견들을 종합하고 조정하여 세부실행 방안을 빠른 시일 내 마련하여 시민들께 설명 드리고 향후 시민과의 공약사업과 함께 중점 관리할 계획이다. 평택=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