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No.1 프로세코 와인 '미오네토' 출시

입력 2018-07-06 13:52


스파클링 와인 분야 No.1 셀링 와인 프로세코, 가성비로 전세계에서 사랑받아
이탈리아 레스토랑 판매 1위, 미국 임팩트지 6회 연속 Hot Brand 선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전세계 프로세코 와인 판매 1위에 빛나는 '미오네토 프로세코 브뤼(Mionetto Prescco Brut)'를 출시한다.

프로세코 와인은 이탈리아의 베네토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샴페인에 비해 숙성기간이 짧지만 과실향이 풍부하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런 이유에서 최근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주류전문 컨설팅업체인 IWSR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프로세코 와인은 샴페인을 포함한 스파클링 와인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 유럽에서는 파티를 비롯해 평소 식사 시 식전주 및 가볍게 즐기는 자리에서 자주 선택되고 있다.

미오네토는 전세계 미국 유명 경제 매거진 임팩트 ‘Hot Brand’에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년 연속 선정됐으며, 와인스펙테이터와 제임스서클링 등 유명 와인 평론지에서 꾸준히 90점 이상을 받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전세계 75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미오네토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며 와인바 및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런치 레스토랑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미오네토는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파클링 와인"이라며 "미오네토와 함께하는 가벼운 파티 및 피크닉은 친구와 연인들에게 프로세코 그 이상의 것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시급6000원 받던 알바女 27억 통장잔고 인증! 어떻게!?
[주간급등주]"최근 5개월간 2800% 수익률 달성 기념으로 [VIP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