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서비스, 린나이가 애프터서비스(AS) 부문의 제품별 1위 업체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컴퓨터와 휴대폰에서, LG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린나이는 가정용 보일러 분야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시급6000원 받던 알바女 27억 통장잔고 인증! 어떻게!?
[주간급등주]"최근 5개월간 2800% 수익률 달성 기념으로 [VIP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