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텐’ 김보르미, 흰 셔츠만 입었을 뿐인데...“분위기 여신 등극”

입력 2018-06-26 11:13

뷰티 걸그룹 ‘뷰티텐(beauty10)’ 멤버 김보르미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김보르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나 이렇게 분위기있게 안 생겼는데 엄청 분위기 있게 나왔네 #괜히뜨끔 #화보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보르미는 흰 셔츠를 입은 채 쇼파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셔츠 아래로 보이는 군살 없는 매끈한 다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분위기 진짜 치명적이다”, “표지모델로 나와도 손색없겠어요”, “사진 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트니스 강사 김보르미는 8만2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과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올리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한경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텐’ 멤버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