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 가이아 코퍼레이션이 모두투어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모두투어를 통해 괌 사이판 팔라우 시드니 등 ‘남태평양 여름방학 기획전 패키지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40명에게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를 준다. 오는 8월까지 남태평양 여름방학 기획전 패키지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이폴드는 국내 출시 후 6개월 동안 1만개가 넘게 팔린 인기 제품이다. 무게 750g에 가방에 들어가는 크기여서 택시나 렌터카를 이용할 때 간편하게 쓸 수 있다. 아이 체중 15㎏ 이상, 키 1m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다. 연령 기준으로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다. 양쪽 날개고리를 움직여 아이 체격에 맞게 시트 넓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부피가 작아 뒷좌석에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마이폴드는 국내외에서 모두 안전인증을 받은 정식 카시트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