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로 판매량 3배 증가

입력 2018-06-25 10:53
큐루마블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이벤트 연장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 츄 결합한 올리브영 기획팩도 출시




한독(회장 김영진)은 지난 5월 진행한 레디큐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로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레디큐 1박스 구매시 큐루마블을 증정하는 행사로 지난 5월14일부터 총 2주 간 온라인 쇼핑채널을 통해 진행됐다. 이벤트 결과 행사 전에 비해 판매량이 300% 이상 증가했으며 20대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은 판매량이 453% 신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큐루마블은 보드게임의 한 종류인 ‘부루마블’을 응용해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주(酒)루마블’에 레디큐를 반영해 자체 제작한 게임 판이다. 판 위에는 큐(Q)카드를 포함해 ‘외래어 금지’, ‘레디큐 TIME! 레디큐 한 잔’ 등 레디큐를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게임이나 벌칙이 적혀져 있다.

레디큐는 2014년 첫 출시부터 젊은 세대에게 맛있는 숙취 해소제로 돌풍을 일으켰다. 이번 이벤트로 폭음 대신 즐기는 술 문화를 지향하는 젊은층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가다. 이번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한독은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를 6월에도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한독 레디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레디큐를 통해 즐거운 술자리를 갖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레디큐는 소비자의 트렌트를 읽고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독은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결합한 ‘올리브영 기획팩’도 선보였다. 레디큐 드링크(100ml) 1병과 레디큐-츄(3개입) 1팩으로 구성돼 두 가지 타입의 레디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지난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올리브영 기획팩은 기존 가격대비 38%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전국 약 600여개 올리브영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이슈톡톡] 40억 주식 잭팟 성공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 개그맨 A씨?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