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 리포터' 출정식…러시아 월드컵에 원정응원단 파견

입력 2018-06-18 10:55

KEB하나은행은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 리포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이 월드컵을 맞아 러시아 현지에 파견하는 원정응원단이다.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약 한달 간 원정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참여한 4만여명 가운데 최종 4명이 응원단으로 선발됐다.

하나 리포터는 이날 스웨덴과의 1차전 관람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태극전사를 위한 열띤 현지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또 스웨덴전 응원과 러시아 현지 분위기 전달 등의 여정을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다.

KEB하나은행은 하나 리포터 외에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K리그 저변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관련 사은행사를 진행중이다. 기존 가입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을 증정하고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 새로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된 'KEB하나 축구놀이터'는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스크린 축구 체험, 축구 퍼팅게임존, FIFA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하나멤버스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해 경품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998년부터 20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2020 시즌까지 K리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개그맨 Y씨 믿고했더니, "40억" 통장에 찍혀..충격!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