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매력 포인트 '멜버른 부동산' 투자 설명회

입력 2018-06-04 14:51
수정 2018-06-05 10:08
현지 중개컨설팅업체 ‘아이원 프로퍼티’ 주최
14일, 공항터미널 2층 하나은행지점 오후 3시~6시
최고급 복합주거 ‘웨스트 사이드 플레이스’ 공개


호주 현지 중개컨설팅업체인 아이원 프로퍼티 오스트레일리아(IPA·대표 김진홍)가 14일 하나은행 공항터미널 2층 세미나룸에서 ‘호주 매력을 만나보세요’ 라는 주제로 ‘호주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매입하고, 운영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멜버른 최고급 호텔·아파트인 ‘웨스트 사이드 플레이스’라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을 직접 설명하고, 투자안내를 하게 된다. 투자 안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호주 현지에서 활동중인 변호사와 회계사 등도 직접 참석해서, 외국인들이 호주 부동산을 투자할 때 필요한 법률·세무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진홍 아이원 프로퍼티 대표는 ”올 상반기 호주 투자 설명회에서는 ‘2018 호주 부동산시장 동향과 개발시장 트렌드’를 소개하고, 여기에 걸맞는 투자전략과 상품 선택 방법 등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호주 부동산시장의 경우, 2000년대 초반까지만해도, 가격 변동이 거의 없는 밋밋한 시장이었다”며 “하지만 현재는 멜버른 등 호주의 주요 도시가 외국인들이 거주하기에 가장 편안한 도시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부동산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영신 건설부동산 전문기자 yspark@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