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이 한국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KOREA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 을 출시했다.
지난 1998년 갤러리아 백화점에 첫 공식 매장을 오픈한 뱅앤올룹슨은 현재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해 전국에 7개의 공식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는 전 세계 700여개 매장 중 50위 내에 드는 세계적인 매장 중 하나다.
이번 에디션은 차세대 시그니처 스피커 '베오랩 50(BeoLab 50)'과 우주선 스피커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은 '베오플레이 A9(Beoplay A9)'에 앤티크함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브라스(Brass)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후면에는 한국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K20th' 각인을 넣었다.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