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창투·케이엠더블유 두 자릿수 수익률… 4월 대회는 한동훈 독주

입력 2018-04-29 16:32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김현경) ‘주식토크 정주행-종목배틀 쌈’은 매일 3명의 출연자가 하루에 한 종목씩 편입해 한 주간 종목별 장중 최고가 기준으로 수익률을 매겨 우승자를 뽑는 경쟁코너다.

지난주에는 이동근이 수·목요일 연속 우승하며 종목 선정 실력을 뽐냈다. 18일 제시한 대성창투가 19일에 편입가 대비 15.7%까지 수익률을 올렸고, 19일에 제시한 제이씨현시스템도 25일에 편입가 대비 8.1%를 기록했다. 월요일에는 백진수가 케이엠더블유(15.8%)로, 화요일에는 한동훈이 예림당(10.2%)으로 우승했다.

이동근은 대성창투에 대해 벤처펀드 출범 수혜주로 투자사 이오플로우가 인공췌장을 개발 중이라고 전하고, 눌림목 공략 필요 시 3000원을 돌파하지 않으면 수익 실현 관점이라고 조언했다.

지난주 신규 편입 종목은 동화기업, 셀트리온헬스케어, 계룡건설, KG케미칼, 지엘팜텍, 한빛소프트, 에스텍, 한진칼, 신라젠, 에이테크솔루션, 서산, 피앤텔이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와 함께 새로 시작한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월 대회는 27일 종가 기준 한동훈이 88.2%의 계좌수익률로 단독 선두를 지키고 있다. 뒤이어 권태민이 39.5%로 2위, 안인기가 39.3%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로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에스맥, 일성건설, 포스코엠텍, 푸른기술, SCI평가정보 순이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