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국제법인은 4월 7일(토) 오후 1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삼성역 5번출구)에서 EB-5 미국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를 개최한다.
트럼프 정부 등장 이후 취업이민과 가족초청이민의 쿼터가 줄고 심사가 엄격해짐에 따라 확실하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투자이민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50만불 투자이민이 9월 30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더욱 더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9월 30일 이후 투자이민법에 변수가 생겨 투자금이 더 오를 가능성이 계속 남아있기 때문에 서류준비와 심사과정을 생각한다면 서둘러 투자이민을 준비하는게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50만 달러 투자로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만 21세 미만의 자녀까지 모두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미국 투자이민은 비교적 자격조건이 간단하다. 투자금의 자금출처만 정확하게 밝힐 수 있으면 되기 때문에 나이에 상관없이, 영어실력에 상관없이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다.
투자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된 리저널 센터를 통해 간접투자이민을 할 수 있는 현재는 과거의 직접투자로 인한 투자금 손실과 직접고용을 해야 하는 걱정 모두 덜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초청세미나는 온누리에서 엄선한 2개의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자세하게 살필 수 있는 시간으로써 담당자와의 개인상담 시간도 함께 가질 수 있으며, 이중과세 방지법, 양도세와 증여세 등 세무와 관련한 설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좌석이 한정돼 있어서 사전예약은 필수다.
미국투자이민 설명이 끝난 후 오후 4시부터는 최근 급부상 하고 있는 유럽투자이민 세미나가 이어진다.
최고의 자연환경, 저렴한 물가, 친절한 국민성으로 은퇴 후, 제 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인 포르투갈 골든 비자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부동산 취득을 통해 임대수익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 영국, 몰타, 아일랜드, 그리스 등 다양한 국가의 이민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유럽이민 전문 회사인 Hanley&Partners의 한국 지사장인 Peter Lee를 초빙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이민 세미나는 4월 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삼성역 5번출구) 2층 로터스룸에서 개최되며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