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반려동물 광고 패러디 영상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4-02 11:10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반려동물을 위한 모바일 전용보험 '(무)펫사랑m정기보험'의 광고 영상 패러디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무)펫사랑m정기보험 광고 영상은 기존의 전통적인 보험 광고 형식을 모티브로 절묘한 패러디와 웃음 코드를 접목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마치 사람처럼 속마음을 이야기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광고 영상 시청 후 영상 첫 컷 "댕댕이 여러분!"을 패러디한 10초 이하의 반려동물 영상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39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인 1회 한정이며 오는 6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무)펫사랑m정기보험은 반려인 생존 기간 동안은 물론 유고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기본 케어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권, 수영장 입장권, 용품·교육 할인권, 건강식 샘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한 반려인 사망 시에는 500만원 보장 및 위탁 보호·재입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1~2인 가구나 가성비를 따지는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입은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웹 페이지 및 앱에서 손쉽게 할 수 있고, 1년 납입으로 10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30세 여자 기준 월 2900원, 30세 남자 기준 월 4500원 정도로 저렴하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무)펫사랑m정기보험은 반려동물에 대해 높아진 사회적 관심을 반영하고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출시된 특화 상품"이라며 "가족 같은 반려동물을 끝까지 지켜주고 싶은 주인의 마음을 담아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와 위탁·재입양 서비스까지 결합했다"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