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관리] 대원제약 '장대원', 장 건강에 면역력도 챙기는 유기농 유산균

입력 2018-03-20 17:16
[ 한민수 기자 ] 맹위를 떨치던 추위가 물러가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환절기에 해당하는 3월엔 일교차가 커져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면역력을 높이려면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운동, 균형 잡힌 식사 등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한 가지를 더하면 면역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다. 장에는 체내 면역세포의 70~80%가 분포돼 있다. 이 때문에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이 면역력을 쉽게 올리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대원제약의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은 세계 최다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지지를 포함해 9종의 균주를 배합한 복합 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은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아연과 생리 활성에 도움이 되는 멀티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종은 안전한 먹거리의 기준이 되는 유기농 부원료를 90% 이상 사용한다. 무화학·무합성 첨가물을 구현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이동호 서울대 교수팀의 실험에서 2주간 유기농 음식을 먹은 사람들의 장내 유익균은 증가하고 유해균은 줄어드는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장대원은 지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