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서울산업진흥원, SETEC,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동반자

입력 2018-03-20 16:36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전문 전시컨벤션 센터 SETEC(세텍)이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전시컨벤션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ETEC은 1999년 개관 이래 서울을 대표하는 중소기업 전문전시장으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지난해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 70회를 개최해 약 8300여 기업이 참가, 1483억원 규모의 매출을 창출했다. 약 123만 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등 서울을 대표하는 전문 전시장으로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서울시 전략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SETEC은 중소기업 수출 및 서울시 전략산업 발전 관련 공익 전시회에 대한 우선배정, 임대료 감면 제도를 도입하고 우수 전시행사에 대한 가점 부여 등 서울시 중소기업 전문 전시장으로서의 공공 기능 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전시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최고 수준의 정밀 구조안전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각종 법정 정기검사와 안전점검을 선제적으로 시행하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관리에 힘쓰고 있다. SETEC은 진도 6.

0~6.5 규모의 지진에 안전한 내진 1등급(인명 안전수준) 시설로서 최근 발생하는 지진에 대응이 가능하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