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라운지 이용권 1만 달러
연 방문객은 13만 명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 킹압둘아지즈 국제공항 최고급 라운지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해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 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됐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UAE) 등 중동 주요 국가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출시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에는 지난해 8월 선보였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중동 지역에서는 가전제품 구매 2~3일 후에나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이에 대해 아랍에미리트(UAE) 산업 디자이너 칼리드 샤파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LG 시그니처는 좋은 디자인의 조건인 외형과 기능의 균형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바 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부사장)는 “중동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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