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워너원, 새 앨범 '0+1=1' 선주문량 70만장 기록

입력 2018-03-07 15:56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고 또다시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워너원은 7일 오후 1시, 19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Night 버전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명 'BOOMERANG'(부메랑)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명시된 워너원의 타이틀곡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이다.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새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을 진행한다.

이날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워너원은 컴백을 앞두고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블과 만난지 333일이 된 날을 기념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발매했다.

이 음원은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공개된 지 하루만에 400만뷰를 돌파하며 워너원의 화제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2월 2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0+1=1'이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는 등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팬(워너블)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