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중요성 알려주는 교육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 오늘 개봉

입력 2018-02-22 15:05


환경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교육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이 오늘(22일) 개봉했다.

<반딧불이 딘딘>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날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된 후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설 명절 직후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이니 만큼 새해를 시작하는 시기에 자녀들에게 큰 선물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어린이 관객은 물론 부모님에게도 반짝이는 선물이 될 <반딧불이 딘딘>.

개봉일에 맞춰 공개된 미공개 스틸 3종은 본편 속에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신비로운 자연 풍경 그리고 심쿵 귀요미 캐릭터들까지 엿볼 수 있게 해 <반딧불이 딘딘>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스틸 속에서는 언제나 밝고 명랑한 딘딘이 허공에 있는 동그란 발광 물체를 걱정스런 표정으로 바라보는 장면과 <반딧불이 딘딘>의 막강한 씬스틸러 곤충들의 깜찍한 모습 등이 담겨 있어 어린이들로 하여금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반짝이는 걸작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은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