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지하1층 식품관에서 ‘설 선물세트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 행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0만원이하의 실속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청과, 굴비, 건강식품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우리 지역의 특산품들을 명절 선물세트로 구성한 ‘대전세종충남 지역상생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매장을 별도로 마련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맞이한다.
지역상생 선물세트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명절 선물상품이다.
아산 배 선물세트, 광천 별맛김 선물세트, 논산 고향기름 선물세트 등을 비롯해 세종 산채인 표고버섯, 공주 뱅어포·청어 선물세트 등 우리지역의 우수상품으로 만든 선물세트 총 5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관계자는 "지역상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구입 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이 기부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지역상생 선물세트 구입으로 지역상생과 더불어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