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고객무한감동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진흥원은 이날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조직문화 만들기, GBSA 임직원 고객만족(CS) 교육’을 진행했다.
도의 지원을 받아 실시한 교육은 지난 달 24일 도가 발표한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른 기관별 맞춤형 CS 향상 교육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교육은 외부 전문 CS강사를 초청해 행복한 조직문화 만들기, 직장 내 소통 방법 등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고객만족을 위한 열린 조직문화 정착과 조직 내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진흥원은 교육을 기점으로 전 직원의 고객만족(CS) 역량 강화를 통한 조직의 성과 향상 및 고객무한감동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의녕 원장은 “고객을 감동시키는 인적서비스 제공, VOC(고객의 소리) 채널 운영 및 업무 프로세스 관리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