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원 기자 ]
롯데렌탈은 업계 1위로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제품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업계 최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상담, 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해피콜 시행, 사고·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 구축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제주 오토하우스 및 제주국제공항 렌터카 셔틀버스 승강장에 도입한 ‘수화물 운반 서비스’와 차종 지정 없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신개념 렌터카인 ‘알뜰카’,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 작성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를 출시하는 등 꾸준한 서비스 혁신도 이뤄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렌털업계 선도기업으로서 테슬라 모델S, 아이오닉 일렉트릭, 볼트(Bolt) EV를 도입하는 등 전기차 활성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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