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연말강좌

입력 2017-12-07 13:13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매주말에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나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9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역할극인 '동물나라 기차놀이'가, 10일에는 마술공연으로 '비처럼 마술처럼'을 각각 마련했다.

17일에는 60개월미만의 아동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트니트니 박람회'를 준비했다.

아이들은 다양한 크기와 색깔의 공놀이, 율동놀이 이벤트,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에서 놀 수 있다.

주말 특별 강좌는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이어진다.

24일에는 어린이 마술쇼 '겨울나라 코믹&매직쇼'와 점핑클레이 '크리스마스 루돌프 만들기', '산타얼굴 케이크 만들기' 강좌가 열린다.

25일에는 인형극 '동물나라 크리스마스 선물'과 ‘곰돌이 온도계 만들기' 등 체험 강좌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는 '어린이 바둑교실', '머리가 좋아지는 체스', '어린이 주산’ 등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1월과 2월에 수강할 수 있는 8주 강좌도 준비해 접수 받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