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개막
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서 열려
세계일주 항공권 등 이벤트도 풍성해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이 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3홀)에서 개막해 사흘간 진행된다.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박람회 개회사를 통해 "이번 여행박람회는 전 세계 여행지에 대한 풍성한 정보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 자리에 모았다”며 “박람회 기간에 부산 및 영남지역 고객들과 다각도로 소통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더 좋은 여행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최근 급증하는 부산 및 영남지역 해외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행사장에는 세계 유명 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여행관련 업체들이 8개 전시관, 315개 부스로 입점했다. 각양각색으로 꾸민 부스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이벤트로 방문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람회장 곳곳에서는 태국 트렌스젠더들의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중국 사천성 변검 쇼’ 등 11가지 해외 유명 공연들이 펼쳐진다. 행사장에는 부산 및 영남지역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비교·예약할 수 있는 여행상담예약관도 마련했다.
박람회 입장권을 응모함에 넣으면 그 중 2명을 추첨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주는 ‘골든티켓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박람회장의 다양한 여행상품들은 평소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여행 속성에 따라 과일바구니, 골프커버, 여행용 캐리어 등 사은품도 준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클럽 회원이나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초청장을 출력한 경우, 또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여름 및 겨울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진행되는 여행박람회는 알뜰여행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월 6일부터 3주간 진행된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의 경우 지난해 진행됐던 행사 대비 매출액은 8% 증가한 4,358억원, 여행 상품 예약 고객은 14% 증가한 76만여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