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썸뱅크,LG유플러스 공동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7-11-22 10:49
22일~내년 1월31일, 썸뱅크 및 LG유플러스 이용고객 대상으로 진행
엘포인트, 지니뮤직 이용권, 아이폰X,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 선물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는 LG유플러스와 맺은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2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썸뱅크’와 LG유플러스는 22일 ‘금융­통신 융합서비스 제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금융, 유통, 통신의 제휴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썸뱅크’ 신규가입 시 엘포인트 1000점, ‘My SUM 모바일통장’ 개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며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 10주간 총 2000명에게 지니뮤직 이용권을 선물한다.

‘썸라이프’ 내 LG유플러스 특화 서비스인 ‘U+통신료납부’를 이용해 3만원 이상 납부하는 고객 2천명에게는 지니뮤직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UM-PLUS 정기예금’, ‘My SUM 정기예금’, ‘My 포켓론 U+고객우대형’ 신규가입 고객과 ‘U+통신료납부‘ 이용 시 썸뱅크 계좌로 통신료 자동이체 신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X,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각 프로모션별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앱과 ‘썸뱅크’고객센터(1800-0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욱 BNK부산은행 미래채널본부장은 “‘썸뱅크’와 LG유플러스 고객들이 제휴콘텐츠를 더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