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윈터 원더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아이스링크 개장

입력 2017-11-20 16:20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1일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올해로 21년을 맞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 아름다운 야경 그리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야외 활동 공간으로 가족 및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 이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스링크 생일파티와 커플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포즈 이벤트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아이스링크와 함께 개장하는 아이스링크 스낵바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풍경을 담아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야외 레저 활동으로 꽁꽁언 손발과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따뜻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스낵바에는 국물이 있는 우동, 우거지탕, 치킨파이, 고소한 버터로 튀긴 팝콘, 라즈베리, 패션 후르츠, 초콜릿을 솜사탕, 메시지가 새겨진 하트 모양 진저 쿠키 등이 준비된다.

올 겨울,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아이스링크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 날씨 상황에 따라 폐장일은 변경될 수 있다.

주중(월-금)에는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토, 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2시간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26,000원, 금요일부터 일요일 및 공휴일은 32,000원이다. 스케이트 대여료는 20,000원(세금 포함)이며 아이스링크 티켓은 ‘네이버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