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미·김현아 등 SNS 스타 5인의 핫한 일상, 'in스타라이브'서 공개

입력 2017-10-18 15:02

파워 인스타그래머 5인의 핫한 일상이 공개된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은 18일 밤 9시 재미뿐만 아니라 핫한 트렌드를 담은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in스타라이브’ 1, 2회를 연속 방송한다.

‘in스타라이브’는 온라인상에서 연예인보다 더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파워 인스타그래머 5인의 트렌디한 히든 라이프 스타일을 낱낱이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소녀시대, 싸이, 샤이니 등 국내 최고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과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브랜드 업타운홀릭의 CEO이자 심플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 김현아가 출연한다.

또 연기자,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지윤미와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는 콩필라테스 선생님 김은지, 인테리어 전문가이자 사랑스러운 삼 남매의 슈퍼맨 아빠 서와지가 히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한다.

다섯 명의 주인공은 그들만이 알고 있는 히든 장소, 아이템, 맛집 등을 공개하며 소셜네트워크 상에서는 알 수 없었던 버라이어티한 삶을 카메라에 녹여낸다.

파워 인스타그래머 5인의 트렌디한 라이프를 담은 ‘in스타라이브’는 18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1, 2부 연속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