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지난 8월부터 매달 ‘푸마 우먼스 클럽’ 이벤트를 열고 있다.
푸마 우먼스 클럽은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오프라인 이벤트로, 여성들이 새로운 경험과 휴식을 통해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모습을 찾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열리는 행사다.
지난 8월에 열린 1차 이벤트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링과 헤어 및 메이크업 세션 등을 경리단길에서 진행했다.
2차 이벤트는 지난달말 20대들의 핫플레이스이자 예술가들의 거리인 성수동 카페에서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며 나 자신에게 집중한다’는 주제로 열렸다.
2차 이벤트에서는 몸매 관리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카페에서 필라테스 클래스를 열었다. 카페 필라테스라는 콘셉트를 공개하자 사전 참가자 모집에 사람들이 몰렸다.
총 10명의 여성을 선발한뒤 각각 1명씩 초청하도록 해 20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푸마의 최신 트레이닝 제품을 입고 유명 강사인 콩필라테스에게 직접 필라테스를 배워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고민을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푸마 관계자는 2차 이벤트와 관련해 “나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취지의 ‘두 유’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여성들이 자신의 내면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자존감과 건강함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마 우먼스 클럽은 10월에도 행사를 열 예정이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