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산업 브리프] 제1회 SOBA 시상식 등

입력 2017-09-08 19:32
[ 이은진 기자 ] ◆제1회 SOBA 시상식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2017 SOBA)’ 시상식이 오는 20일 오후 6시30분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SOBA는 K팝을 사랑하는 세계 음악 팬과 한국의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다. 시상식에는 그룹 워너원, NCT127,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티아라, 빅스, 마마무, 황치열 등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시상식은 SBS MTV로 생중계된다.

◆OCN·채널CGV, 영화 매거진 ‘뭅뭅’

OCN, 채널CGV, 슈퍼액션이 영화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디지털 매거진 ‘뭅뭅’을 선보인다.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다양한 영화정보를 제공하는 ‘뭅뭅’은 이달 페이스북에서 먼저 영화팬들과 만난다. 최신 영화 정보와 박스 오피스 순위 분석, 국내외 영화계 최신 뉴스, 테마별 추천 영화 등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담을 예정. 매달 ‘스페셜콘텐츠’를 선정해 ‘뭅뭅’만의 특별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뭅뭅’은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한혜진·박건형, 지킴 엔터와 전속 계약

배우 박건형과 한혜진(사진)이 지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지킴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두 사람의 매니저를 한 김진일 대표가 독립해 설립한 회사다. 지킴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하면서 쌓아온 신뢰와 열정으로 두 배우가 더욱 탄탄하게 성장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진 한경텐아시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