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면세점,입점업체 설명회 개최

입력 2017-09-06 16:09
향토상품 판매?홍보 부스 별도 운영
지역 우수상품 발굴 기획전과 특별 판매전 정기 개최

지역 중소기업 제품이 면세점을 통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부산면세점(대표 조성제)은 부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12일 오후 2시, 부산상의 2층 국제회의장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면세점 입점을 돕기 위한 설명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점 설명회는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및 특산품의 판로 개척과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부산면세점 소개와 최근 부산 시내 면세점 동향 설명, 면세점 입점에 필요한 요건 안내와 함께 관련 질의응답도 진행될 계획이다.

입점설명회 참가 신청은 11일까지.부산면세점 상품개발부(051-460-0932)로 문의 후 신청하면 된다.

부산면세점은 향토상품 판매?홍보 부스를 별도로 운영해 발굴된 지역 제품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지역 우수상품 발굴 기획전과 특별 판매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지역 상품의 판로를 도울 예정이다. 품질 향상과 포장, 제품 디자인 등에 대한 개선을 유도해 지역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추구해 나갈 방침이다.

박만술 부산면세점 상품개발부장은 “부산면세점이 향토 유통기업의 명맥을 잇는 중요한 소명이 있는 만큼, 앞으로 지역 중소?중견기업 제품과 특산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부산면세점은 부산상의와 지역상공인들이 모여 설립한 시내면세점으로 지난 8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출국장 면세점을 개장했다.이어 오는 11월에는 용두산공원 내 시내면세점 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