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주목받을 시크 걸크러시 패션

입력 2017-08-25 16:58


올 가을엔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보브가 제안하는 ‘스트릿 룩’ 여성 가을 스타일링 컬렉션을 참고해 멋부리지 않은 듯 하면서도 어디서든 은근 돋보이는 가을 멋쟁이가 돼 보자.





◆ 가을, 체크패턴의 계절

변함 없이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체크 패턴은 2017 가을에도 역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체크가 2중, 3중으로 겹치는 타탄 체크부터 작은 체크 격자로 구성되어 큰 체크가 포인트인 글렌 체크까지, 많은 국내외 브랜드들이 매년 다양한 체크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브에서도,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체크 스커트, 중성적인 매력의 체크 팬츠 수트, 가을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트렌치 코트에 체크 패턴을 접목 시킨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상하의 같은 패턴의 체크 팬츠 수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으며, 트렌치 코트 또한 안감에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져 뻔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더자켓으로 연출하는 걸크러시 스타일링

이번 시즌 체크 패턴에 이어서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은 바로 ‘레더 아우터’ 이다.

레더 아우터는 베이직한 티셔츠부터 여성스러운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여 시크 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매년 FW 변하지 않고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보브는 보브만의 모던한 디자인을 담은 브라운 컬러의 롱 레더 자켓과 블랙 컬러의 숏 레더 자켓을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롱 레더 자켓은 같은 컬러의 레더 벨트와 함께 매치했을 때 직선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실루엣이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도시 여성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백 로고 포인트가 포인트인 블랙 숏 라이더 자켓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유니크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 가을 트렌드인 체크 패턴과 레더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브의 ‘시그니처 20’을 주목해 볼 것.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