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017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입력 2017-07-21 14:50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수익성, 건전성 중심의 내실경영 강조, ‘4차 산업혁명 시대와 금융의 미래전략’ 강연 진행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21일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은행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전 경영진 및 부실점장 등 350여명이 참석해 ‘2017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부산은행은 경영전략회의에서 상반기 경영실적을 점검하고, 최근 미국 기준금리 상승 이후 국내 금리 상승 모멘텀을 반영한 하반기 여수신 영업방향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또 지역경기 부진에 따른 한계 기업의 건전성 제고 방안 등을 마련하는 등 수익성과 건전성 중심의 내실경영 강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박수용 서강대학교 교수가 ‘제4차 산업혁명 시대와 금융의 미래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 디지털금융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전행적인 혁신 의지와 함께 정보통신(IT)기술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빈대인 BNK부산은행 은행장 직무대행은 "부산은행을 변함없이 믿고 신뢰해 주고 있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전 직원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