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4관왕 오른 헤이즈 "여름 축제서 만나요"

입력 2017-07-13 14:55
수정 2017-07-13 15:09

가수 헤이즈(Heize)가 27주차 가온차트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13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헤이즈의 EP '/// (너 먹구름 비)'의 타이틀곡인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가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 스트리밍종합, BGM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디지털종합차트 TOP5에도 모두 여성아티스트가 자리했다. 2위 헤이즈(Heize) '널 너무 모르고', 3위 마마무(Mamamoo)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4위 블랙핑크(BLACKPINK) '마지막처럼', 5위는 에이핑크(Apink) '파이브'(FIVE) 순이다.

헤이즈는 오는 22일 한강 난지지구에서 열리는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에 참가해 팬들과 만난다.

뚜렷한 외부 일정과 방송 활동 없는 헤이즈는 페스티벌 무대에서 신곡을 비롯해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 공연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하트비트 페스티벌'은 호러 이벤트와 음악 축제를 결합한 신선한 포맷의 축제로, 레디 외에도 랩스타 도끼, '고등래퍼' 준우승자 최하민(오션검), '쇼미더머니' 출신 레디, 레게 뮤직의 선두주자 쿤타(루드페이퍼), DJ 라나, DJ 크림, EDM 그룹 행오버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가전업계의 애플'로 불리는 일본 발뮤다의 최신 공기청정기와 토스터 등이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된다. 20,30대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발뮤다 신제품들은 한강몽땅 축제의 이틀째 행사에 대거 등장해 뮤직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페스티벌 주최 측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뮤다코리아의 △공기청정기(에어엔진그레이 모델) △토스터(더토스터 화이트 모델) △전기 주전자(더팟 블랙 모델) 등 3종, 16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31일 하트비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트비트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heartbeat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현진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