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의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

입력 2017-06-14 10:32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수영복, 모자, 샌들 같은 아이템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특히 신발은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중요하죠. LF가 직수입한 핏플랍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는 소식이 반가운 이유입니다.

LF가 온라인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LF몰은 그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왔습니다. LF를 한글 ‘냐’로 읽어서 톡톡 튀는 동영상을 제작하기도 했죠. 이번에 시작한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도 ‘냐’를 살려 만든 마케팅 문구입니다. 올해 신제품을 포함해 핏플랍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는 7월31일까지 열립니다. 발가락을 끼우는 쪼리 디자인으로 유명한 핏플랍은 푹신한 쿠션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인기 아이템인 플레어, 락킷, 일렉트라, 노비 등 모든 제품이 세일 대상이라고 합니다.

세일하는 핏플랍 제품을 구입할 때 적립금 및 쿠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 중 LF몰에 처음 가입하면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요,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2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줍니다. 모바일에서 LF몰 어플리케이션을 새로 내려받으면 1만마일리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달 26일까지 이번 핏플랍 세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라움 에디션에서 판매하는 네일 제품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여름휴가 때 신을 편안한 신발을 찾는 분이라면 반값에 핏플랍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끝) / spop@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