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로직, 사용 도중에 액상캡슐 교체 용이

입력 2017-06-07 17:06
수정 2017-06-08 11:29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1위를 차지한 로직은 메비우스(마일드세븐),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JTI코리아의 전자담배 브랜드다.

‘로직 프로’는 미국 뉴욕 판매 1위의 전자 담배 브랜드 로직의 가장 최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지난해 9월 국내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 덕분에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을 달성하며 뛰어난 상품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로직 프로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은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이다.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카트리지)을 적용한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액상이 채워진 카트리지 형태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바꿀 수 있다.

로직 프로 액상은 유럽에서 생산하며 JTI의 연구개발(R&D)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해 뛰어난 품질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로직 프로는 비교적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고성능 배터리와 코일이 포함된 액상캡슐 완제품 덕분에 관리가 용이하다. 이는 기존 니코틴 용액과 향액을 섞어 쓰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일정 기간 사용 후에 코일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으로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충전 USB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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