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보고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편리한 생활인프라로 '송산신도시'서 인기

입력 2017-05-30 10:08
송산신도시는 시화호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는 안산시 생활권인데다 교통ㆍ교육 등 생활인프라도 대거 갖춰질 예정이어서 수도권 서남부 신흥 주거지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교통 여건도 괜찮은 편이다. 최근 공사를 시작한 서해선 복선전철 환승센터가 시범지구 서쪽 송산역에 마련된다. 서해선 복선전철은 충남 홍성에서 당진·아산, 경기 평택·화성으로 연결된다.

송산역을 통해 2018년 개통 예정인 원시(안산)~소사(부천)선과 신안산선을 연계하면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있다.


반도건설이 분양하는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12개 동, 980가구 규모로 세대수가 많고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 84㎡로 구성됐다.

단지 주변이 호수와 산 등 자연 녹지로 둘러싸여 있고 단지내 녹지율도 높아 거주 환경이 쾌적하다.

주차장은 근린생활시설, 유치원 등 일부만을 제외하고는 100%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고 단지 내 GX룸, 피트니스센터, 키즈룸, 입주자회의실, 실내골프연습장, 수변정원, 친환경 어린이 놀이터 등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중학교가 가깝고 단지내에 유치원과 어학센터 등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상업 시설과도 멀지 않아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