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황금연휴 정면조준…"100억 혜택 풀었다"

입력 2017-04-27 11:09


GS홈쇼핑이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에 돌입한다.

27일 GS샵은 5월 한 달 간 TV·모바일·인터넷몰 등 전 판매 채널을 통해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 채널을 통합한 대규모 사은행사로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 특수를 선점하는 한편, 내수 살리기와 중소기업 상생에 적극 동참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2009년부터 매년 5월 진행해 온 상반기 최대 특집 행사인 '상상초월'에 역대 최대규모인 100억원 상당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특집 기간 중 방송된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활지원금 1억원(1명), QM6(1명), SM6(1명)를 준다.

구매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사은품도 준비했다. TV홈쇼핑과 GS마이샵 방송상품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테팔 미니오븐'을 증정한다. 전화, 모바일, 인터넷, 리모컨, 톡주문의 구매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된다.

5월의 첫 날이자 근로자의 날인 1일 저녁 8시40분부터 자정까지는 프라임타임 200분을 '올스타쇼' 특집방송으로 꾸미고 '상상초월' 행사의 포문을 연다.

왕영은, 이진아, 김성일, 문천식, 최은경, 김새롬 등이 총 출동해 상상초월 특집을 축하할 예정이다.
마리아꾸르끼 의류, 랑방 선글라스, 스타우브 냄비, 리차드차이 의류, LG 휘센 에어컨, 웨지우드 폴카도트 티세트 등 GS샵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들이 신한카드 7%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된다.

그밖에도 GS샵은 연휴 기간 중 다양한 품목의 가정의 달 선물용품을 상상초월 특집으로 구성하고 사은품 증정, 무이자 할부 등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프리미엄급 선물용품을 대폭 보강했다.

모바일에서는 1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더~드림! 구매도장 이벤트!'를 통해 7만원 이상 결제시 구매도장을 하나씩 증정한다. 휴일에는 도장 2개를 증정해 응모한 도장 개수에 따라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진석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해외에서나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도 모바일로 쇼핑이 가능한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전 채널을 통합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집중돼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기에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