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켜기만해도 '제이드가든' '서울랜드' 입장권 선착순 증정

입력 2017-04-19 18:48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 봄나들이 행사 실시
4월 19일부터 5월 7일까지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응용프로그램) ‘3D지도 아틀란’ 사용자를 대상으로 봄 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3D지도 아틀란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 2차로 진행되며 서울 근교의 대표적인 봄나들이 장소인 춘천 제이드가든 입장권, 서울대공원 자유이용권 각 100매를 준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다. 앱에서 ‘제이드가든’을 검색한 뒤 길 안내 시작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로그인 상태에서 사용해야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 입장권 100매(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제이드가든 매표소에서 다운로드 된 아틀란 앱을 제시하면 본인포함 동반 2인까지 입장권을 20% 할인해 준다.

봄 나들이 2차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7일까지다. 3D지도 아틀란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만 하면 응모할 수 있다. 기존 로그인 사용자들은 앱을 켜기만 해도 행사에 참여가 된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00매(1인2매)를 준다.

김민성 맵퍼스 마케팅 팀장은 “내비게이션 사용자가 급증하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앱 내 공지사항 및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